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엘더스크롤6 정보가 일찍 공개된 이유

게임소식

by GAMECENDOO 2023. 10. 26. 12: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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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베데스다 개발자 Bruce Nesmith는 최근 엘더스크롤6 정보가 그렇게 일찍 발표된 유일한 이유는 팬들의 끊임없는 요구 때문이라고 밝혔습니다. 전작 스카이림(Skyrim)은 12년 동안 6,000만 개 이상 판매되는 큰 히트를 쳤기 때문에 팬들이 속편에 대해 더 알고 싶어하는 것은 이해할 만합니다.

엘더스크롤6는 원래 2018년 E3에서 발표되었습니다. TES 6가 최근 개발 초기 단계에 진입했다는점을 고려하면 MinnMax와의 인터뷰에서 스카이림의 수석 디자이너로 일했던 Bruce Nesmith는 The Elder Scrolls 6가 "투구와 횃불이 나갔기 때문에" 공개되었고 팬들은 속편에 대해 끊임없이 질문하고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 Nesmith는 그와 Todd Howard 모두 게임 산업의 기억력이 짧고 새 타이틀에 대한 정보 공개를 시작하는 이상적인 시점은 출시 약 6개월 전이라고 믿기 때문에 이번 발표가 나쁜 결정이었다는 데 동의합니다. 폴아웃 4 와 함께 했습니다 . Nesmith는 또한 Bethesda가 출시 직전까지 대부분의 세부 사항을 비밀로 유지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팬들이 가까운 시일 내에 TES 6 에 대해 많이 듣지 못할 가능성이 크다고 말했습니다.

Nesmith는 인터뷰 중에 TES 6이 Skyrim 의 일부 기능을 어떻게 이어받을 수 있는지 에 대해서도 이야기했습니다. 그는 더 이상 Bethesda에서 일하지 않지만 The Elder Scrolls 6가 Skyrim 과 유사한 레벨링 시스템을 가질 가능성이 있다고 믿습니다. Nesmith는 또한 팀이 Skyrim 에서 수행한 작업을 계속 반복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게임에 포함될 마법 시스템에 그의 "지문"이 있을 것이라고 암시했습니다. 어쨌든 TES 6 은 아직 몇 년이나 남았기 때문에 공식 공개가 있을 때까지 게임이 어떻게 작동할지 확실히 아는 것은 어렵습니다.

폴아웃 5는 엘더스크롤6 이후 베데스다의 다음 게임으로 발표되었습니다. 폴아웃 5는 스타필드나 엘더스크롤 6 만큼 개발 주기가 길다면 2030년대에 출시될 수도 있는데, 지금까지 미리 발표한 것이 팬들에게는 답답할 수도 있습니다.

엘더스크롤6는 개발 중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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